대회 개요

인사말

Home > 대회 개요 > 인사말

2019년 황금돼지띠를 맞아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8월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 덕분에 대구에서 약 1,000여명의 참석자들과 함께 성공적인 대회를 개최 할 수 있었습니다.

그 따뜻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2019년 5월 25일~26일, 봄이 아름다운 도시 경주에서 여러분들을 맞이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회와 한국임상수의학회와 공동으로 주관함으로써 변화하고 발전 해 가는 신기술 습득을 위한 배움의 장을 제공하고, 선·후배, 동료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그간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나눔의 장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영국의 동물, 인류학자인 제인 구달은 “사람에게는 동물을 다스릴 권한이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생명체를 지킬 의무가 있는 것이다.”라고 얘기했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생명체를 잘 지켜왔듯, 앞으로 펼쳐질 더 큰 미래를 위한 새로운 준비를 경주에서 함께 맞이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이를 위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장

김 준 일

안녕하세요! 제9회 영남수의컨퍼런스 준비위원장 장환수 입니다.

올 해 영남수의컨퍼런스가 다가오는 5월 25일(토)~26일(일) 양일간에 걸쳐서 경주화백컨벤션센터 (HICO)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는 제71회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공동 개최함으로써 양질의 학술 프로그램은 물론 볼거리, 들을거리, 즐길거리 등 많은 공유의 장을 펼쳐보고자 합니다.

우리 영남수의컨퍼런스도 이제는 단순한 학술대회에서 벗어나 실황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고 더 큰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토론이 이루어 질 수 있는 그런 대회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비롯한 여러 준비위원들과 많은 관계자 분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행사이니 만큼 뜨거운 열정 가득 한 여러 참석자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 맞이 할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 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 준비위원장

장 환 수

안녕하세요. 한국임상수의학회장 이 경갑입니다.

신라의 고도 경주에서 화랑의 배움의 장소에서 금년 5월 25일과 26일에 영남수의컨퍼런스와 공동으로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국임상수의학회는 임상수의학 발전과 향상을 제일의 목표로 1984년 창립되었으며 학술지 발간과 함께 매년 두 번의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9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를 영남수의컨퍼런스와 함께하게 되어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더욱 발전된 대회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동물사랑을 위한 새로운 정보와 기술을 얻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다양한 내용의 특강과 서로의 전문적 의견을 나누는 공유의 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번 학술대회를 준비하신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장님과 준비위원회 그리고 강의를 맡아주실 여러 강사님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대회의 성공과 영남수의컨퍼런스와 한국임상수의학회의 변함없는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임상수의학회 회장

이 경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