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개요

인사말

Home > 대회 개요 > 인사말

2020년 경자년 하얀 쥐의 기운을 받아 지난 해보다 더 뜻깊은 일들이 모든 분들에게 많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들께서 한결같이 보여 주신 아낌없는 애정과 관심 덕분에 영남수의컨퍼런스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봄 경주에서 보여 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영남수의컨퍼런스는 2020년 10월 31일(토)~11월 1일(일) 양일간 모든 분들을 더욱 안전하게 모시기 위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의미가 큰 행사인 만큼, 금번 영남수의컨퍼런스는 비대면이 일상이 된 상황을 오히려 기회로 삼아 더욱 많은 분들께 안심할 수 있는 뜻깊은 배움과 교류의 장으로 만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 들을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영남수의컨퍼런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회의 많은 분들과 물심양면으로 준비하였으며,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 조직위원장

김 준 일

반갑습니다!
제10회 영남수의컨퍼런스 준비위원장 김대동입니다.

2020년 제10회 온라인 영남수의컨퍼런스가 오는 2020년 10월 31일(토)~11월 1일(일) 양일간에 걸쳐서 온라인상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지인들에게 안부를 전하기도 힘든 요즘, 현장에서 함께 할 순 없지만 온라인상에서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권장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온라인상에서 양질의 학술프로그램과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 향상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한국 소임상수의사회와 경상북도수의사회가 함께 함으로서 대동물원장님들께 허심탄회한 학술의 장을 제공하고 반려동물, 산업동물에 종사하시는 영남권 수의사 선생님들과의 화합-만남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관련 분야의 여러 교수님들과 원장님들, 그리고 수의사 선생님들, 이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거움의 장,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함이 10주년을 맞이하는 영남수의컨퍼런스의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최선을 다해 행사준비에 참여해주신 준비위원님들 그리고 도방역과, 시축산과 담당 관계자 분들, 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신 후원 업체에 감사를 드리며, 무엇보다 행사에 참여해주신 여러 교수님들과 원장님들, 수의사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뜨거운 가슴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좋은 추억으로 만드는 시간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영남수의컨퍼런스 준비위원장

김 대 동